9월 영림원소프트랩 교육사업부 소식


1.교육WG 인력보강
기획혁신팀 교육WG에서는 영림원 사내 및 대학 교육을 위한 강사 양성 교육 그리고 Genius 프로그램으로 교재 출간 작업과 학교 교육용 프로그램 작업을 위해 인력(계약직)을 보강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보강된 인력은 양희(생산,물류)님과 이진서(회계,인사,세무)님입니다.
양희님은 현재 인천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과정으로 있으면서 남서울대학교와 순천향대학교, 인덕대학교에서 우리프로그램을 영림원 Cloud ERP인 Genius로 교육하고 있으며
이진서님은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과정을 마쳤으며 그동안 세무사무소에서 실장으로 실무업무를 담당하며, 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한국폴리텍대학교등에서 전산세무회계와 연말정산등을 강의하였으며, 현재 한신대학교에서 Genius프로그램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향후 사내에서 시스템에버프로그램으로 기업체담당자 교육도 진행하게됩니다.


2.한신대학교와 산학협력체결
영림원은 10월중 경기도 오산시에 소재한 한신대학교 글로벌협력대학 이비즈니스학과와 산학협력을 체결합니다.
한신대학교는 1940년에 한국기독교장로회에서 설립한 4년제 개신교사립대학으로 1992년 한국신학대학이 종합대학교로 승격되면서 한신대학교로 교명을 바꿨습니다.
현재 이비즈니스학과에서는 더존의 프로그램을 교육하고 있으나, 산학협력체결후에는 영림원의 Genius프로그램으로 교육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3.지사모(Genius사랑모임)신입회원대상 강사양성교육
10월 22일부터 지사모신입회원을 대상으로 강사양성교육을 대전에서 진행합니다
이번교육은 영림원과 산학협력을 체결한 대학교에 겸임교수로서 파견할 수 있도록 강사를 양성하기위하여 진행되며, 5일간에 걸쳐 Genius 프로그램 활용법과 영림원의 정책도 함께 설명 듣게됩니다. 현재 지사모는 2달에 한번씩 정기모임을 갖고 있으며, 회원간 친목도모와 함께 영림원의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공유 및 세미나도 함께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사모 회원은 20명이며, 향후 10명정도의 회원을 더 영입할 계획으로 회원영입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들은 일선현장에서 영림원 알림이로 적극 활동하고 있습니다.

 

Share your thou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