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영림원소프트랩 교육사업부 소식

1.부산과기대 베트남 학생 대상 특강

부산과기대에서 1년동안 한국어연수를 받고있는 베트남 학생들에게 취업과 영림원프로그램에 관련하여 특강을 진행하였다.

한국어연수를 받고있는 베트남학생들은 한국어자격증시험에 응시한 후 2018년 부산과기대 경영학과에 입학하여 영림원 ERP “SystemEver”로 맞춤교육을 진행하게 된다.

2.세한대학교 당진캠퍼스 방문

세한대학교는 1993년 대불공과대학교로 설립되어 현재 전남 영암에 1캠퍼스가 위치하고 있으며, 2013년 3월 충남당진에 제 2캠퍼스를 개교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 “세상으로 비상하는 인재들의 날개”라는 뜻으로 대불대학교에서 세한대학교로 교명을 변경하였다.

세한대학교는 국내보다는 중국과 일본등 해외교육기관과 끊임없이 교류하고 있으며, 특히 15년전부터는 중국의 청도대학교, 천진사법대학교등과 대학원을 합작으로 설립하여 운영하고있으며, 그동안 많은인력의 중국인을 배출하여 중국내에 넓은 휴면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것이 특징이다.

향후 영림원은 세한대학교 경영학부와 업무체결을 하여, ERP전문가양성을위한 교육과 더불어 중국내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중국시장을 개척하는 발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3. ERP정보관리사시험 생산.물류도 98% 합격

2017년 6월 28일부터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가 주관하여 진행된 청년취업아카데미교육과정에서 한신대학교, 원광대학교, 순천향대학교, 산업기술대학교학생들이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시행한 ERP정보관리사자격시험 생산.물류과목에서도 98%의 높은 합격율을 보였다.

영림원의 SystemEver프로그램으로 교육을 받은 학생들은 방학동안 ERP에대한 전반적인 이론교육과 실무시스템운영 등을 배웠으며, 7월에는 회계.인사과목에서 97%이상 합격하였고, 9월에 시행된 생산.물류자격시험에서도 98%이상 합격하는 놀라운 실력들을 보였다.

이모두가 뜨거운 여름방학동안 탈락자없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로서 하반기부터는 ERP관리자와 컨설턴트로서 모두 취업하여 전문인으로서도 좋은 평가를 받을것으로 기대한다.

 

Share your thou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