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일프로클럽 겨울캠프!

 일프로클럽 운영위원 | 영림원소프트랩 식품제약팀 김수지


2017년 1월 14일 토요일, 일프로클럽에서 겨울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


약 1년만에 진행되었던 행사로 많은 장학생과 학부모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겨울캠프 진행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주시고,
주말을 반납하고 행사 진행에 힘써주신 일프로클럽 운영위원 여러분 대단히 수고 많으셨습니다. 🙂


가장 먼저 일프로클럽 뒤에서 든든히 지지해주시는 김진영님께서 겨울캠프의 문을 열어주셨습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이라는 기업에 대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잘 설명해주셨고,
뒤이어 영림원 CFO 오영수님께서 학생들을 위한 강연을 위해 자리해주셨습니다.


강연의 주제는 “비전과 경쟁력”!!! 😀
학생들이 뚜렷한 본인의 꿈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도록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멋진 강연을 해주셨습니다.
기억에 남을 강연을 해주신 오영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오영수님의 강연과 함께 겨울캠프 기념촬영 및 기념품 전달식으로 오전 일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점심은 영림원 본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라운지디”에서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로 식사를 하며,
오랜만에 만난 장학생, 학부모님들과 운영위원, 후견인들의 즐거운 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오랜만이라 서로서로 어색할 수 있지만 금새 어울리며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각자 근황 등 대화를 나누고 오후 일정인 난타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난타전용극장이 위치한 홍대로 이동하였습니다.
아직 학생들이고 서울이 아닌 지역에서 올라온 학생들이 많았기에,
홍대를 처음 방문해보는 친구들과 함께 설레이는 마음으로 장소를 이동하였습니다.


그 중 중학교 3학년인 김우혁 학생은 학교에서 직접 난타공연을 하고,
도대회에도 참가한 경력이 있는 학생으로 아버지와 함께 난타공연을 관람하는 감회가 새로워보였습니다.
운영위원과 후견인분들도 처음, 혹은 오랜만에 관람하는 난타공연에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



공연 중 관객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코너에서 전 일프로클럽 운영위원이자
이한나 학생의 후견인이신 민수홍님께서 무대 위로 올라 공연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짝짝짝!!
아쉽게도 공연 중 사진 촬영이 불가하여 기념사진은 없습니다…
남녀노소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난타공연으로 운영위원들은 동심으로 돌아가고,
학생들은 학업의 스트레스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웃고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오후 4시 경 공연이 끝나고 한자리에 모여 아쉽지만 마지막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행사 이후 부모님과 홍대 거리 데이트를 한 장학생들도 있었으며,
집이 멀어 서둘러 귀가를 한 학생들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2017년 일프로클럽 겨울캠프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저희가 후원하는 장학생들을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자리인 만큼,
앞으로도 영림원 임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아낌없이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프로클럽을 후원해주시는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
바쁜시간 쪼개어 고생해주시는 일프로클럽 운영위원 여러분들
모두 대단히 감사합니다!!!

Share your thou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