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 팀 소개] 고객가치사업부 & 품질혁신단

안녕하세요.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해 코로나19로 어려웠던 만큼 올해는 더 우직하고 기운차게 나아가는 한 해가 되셨으면 합니다.

2021년을 맞아 영림원소프트랩 조직에도 변화가 생겨 소개드리려 합니다.

 

고객가치사업부

 


고객가치사업부는 고객이 경영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사전 진단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이 필요한 부문을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1:1 맞춤 컨설팅을 수행하는 고도화 컨설팅팀,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경영분석 모델 및 AI분석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AI경영연구팀,

 

최종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대응하고 유지관리를 총괄하는 고객가치지원팀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고객의 문의에 따라 해결방안을 수립하고 답변을 해 왔었는데

앞으로 이를 대폭 개선하여 고객 Data를 기반으로 한 분석, 대응, 사전진단 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부문을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와 프로세스를 구성하였으며,

고객의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을 케어 할 수 있도록 고객가치사업부를 신설하였습니다.

품질혁신단


품질혁신단은 영림원소프트랩 모든 제품에 대한 품질을 보증함으로써

본질적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인다는 목적으로 신설되었습니다.

 

영림원소프트랩 전 조직이 고객을 향해 한마음으로 제품 품질 역량에 집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을 과제로, 제품 신뢰도의 향상, 내실 있는 콘텐츠 제공, 프로세스 품질 강화, 사업조직 지향의 프로세스를 실천해 가고자 합니다.

 

고객의 인정과 만족이 품질의 가치가 된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의 어벤져스, 고객가치사업부와 품질혁신단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

Share your thou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