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3대 시사 주간지 Newsweek가 주목한 영림원소프트랩, 글로벌 ERP의 혁신을 이끌다!

TIME, US News&World Report, 그리고  Newsweek. 우리가 자주 보는 미국 3대 시사 주간지이지요? 😁

그 중 하나인  Newsweek에 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대표이사의 인터뷰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자주 읽는 ‘글로벌 시사 주간지’ 느낌 그대로 원문 기사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기사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ngLimWon Delivers Agile, Scalable ERP Software – Newsweek

 

영어가 조금 불편하신 분은 ‘글로벌 시사 주간지’답게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있으니 편하신 언어로 골라 읽어보세요. 😊

Nếu bạn thấy thoải mái hơn với tiếng Việt, hãy nhấp vào liên kết dưới đây.
Newsweek_Younglimwon_translations (Vietnamese)

日本語のほうがよろしい方は、下のリンクをクリックしてください。
Newsweek_Younglimwon_translations (Japanese)

Jika Anda lebih nyaman dengan bahasa Indonesia, silakan klik tautan di bawah ini.
Newsweek_Younglimwon_translations (Indonesian)

 

¿Ya intentaste traducir lo que significa esto?

🙂 إذا كنت تفضل اللغة الكورية، فالرجاء الرجوع إلى الترجمة أدناه.

 

 

영림원소프트랩, 민첩하고 확장 가능한 ERP 소프트웨어 제공

By Daniel de Bomford and Frank Pattiasina

 

영림원소프트랩은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민첩하고 맞춤화 가능한 ERP 솔루션을 제공하며, 인공지능과 자동화 도구를통합해 의사 결정을 강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는 수천 년 전 비즈니스가 탄생한 이래로 그 핵심 기반이 되어 왔습니다. 컴퓨터의 등장과 함께 데이터의 디지털화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으며, 이는 아날로그시대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통찰력, 트렌드 분석, 의사 결정 능력을 기업에 제공하게 했습니다. 이제 클라우드 컴퓨팅과 인공지능의 등장은 또 한 번의 중대한 전환점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 강력한 도구들을 도입한 조직들은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접근성, 그 어느 때보다 정확하고 편리한 사용 환경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도입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장애물은, 기존에 획일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해온 세상에서 각 조직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는 일입니다.

한국 ERP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영림원소프트랩은 각 기업의 개별적인 비즈니스 요구에 맞춘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권영범 대표는 현대 비즈니스에서 ERP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인공지능과 스마트폰이 직원들이 책상에 얽매이지 않고 시스템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현장 근로자들은 더 이상 데이터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책상으로 돌아올 필요가 없으며, 대신 모바일 기기에서 직접 ERP 시스템과 상호작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실시간 데이터 통합 및 처리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과 인공지능은 의사 결정 능력을 향상시키고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는 데 기여합니다.

3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영림원소프트랩은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매끄럽게 통합되는 고도로 맞춤화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글로벌 ERP 대기업들과 경쟁하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권 대표는 “각 산업의 요구에 맞춰 특정 모듈을 맞춤화함으로써, 우리의 솔루션은 단순히 유연할 뿐 아니라 산업별 요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자사의 제품군에서도 잘 드러납니다. 매출2,000만 달러 미만의 조직을 위한 ‘System-Ever’, 7,000만 달러 미만을 위한 ‘SystemCloud’, 그 이상의 매출을 가진 조직을 위한 ‘K-System Ace’가 대표적입니다. 가장 최근에는 차세대 AI 통합 ERP솔루션인 ‘K-System Ace I&I’를 출시했습니다. 이 강력한 도구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사용자가 자연어로 작업을 처리할 수 있게 해주는 AI 챗봇과 실시간 데이터 분석 기능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기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지능형 자동화를 활용해 I&I는 수작업을 줄이고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의 핵심 강점은 확장성에 있습니다.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ERP도 함께 성장하며 변화하는 요구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민첩성은 자사의 ‘Flextudio’에서 잘 나타납니다. Flextudio는 모바일 및 공장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과 응용 환경에 맞춘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도구들은 기존 ERP 및 레거시 시스템과도 깔끔하게 통합되어 완전한 호환성을 보장합니다. 권 대표는 “이로 인해 기업은 광범위한 프로그래밍 전문 지식 없이도 특화된 도구를 빠르게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Flextudio는 또한 사용자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판매 또는 재고 데이터와 같은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해, 사무실 밖에서도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권 대표는 재고 및 물류 관리 뿐 만 아니라 B2C 관리 요소가 요구되는 의류 산업에서 성장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최근 자사의 인도네시아 지사는 글로벌 스포츠웨어 계열사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공장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면, 자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급성장 중인 동남아시아 의류 시장으로의 확장이 더욱 가속화될 것 으로 기대됩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조직은 변화하는 수 요와 경쟁자에 발맞추기 위해 디지털 도구를 활용해야 합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인공지능, 클라우드 컴퓨팅, 모바일 접근성을 통합함으로써 운영을 간소화하고 의사 결정을 강화하며, 과거의 획일적인 접근 방식보다 직관적인 솔루션이 더 우수하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권 대표는 “이러한 혁신을 도입함으로써 기업은 운영을 개선하고,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한글판 PDF 파일 다운로드]

 

 

Share your thou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