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Avengers] 영림원의 고객지킴이 ‘고객가치실현팀’
‘증미역 이야기 맛집’이 세번째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영림원소프트랩의 문화 소식지 3호인 2025년 6월 ‘Young.June’ 에 담긴 [Young Avengers] 글입니다.
영림원의 고객지킴이 ‘고객가치실현팀’
지난 6월 13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일대.
울퉁불퉁한 시골길 위로 ‘윙윙~’ 소리를 내며 사륜 바이크 무리가
위풍당당하게 등장했습니다. 40명이 넘는 이들은 오프로드에서도 탁월한 기동성을
지니는 ‘전지형 차량(ATV)’을 타고 시골길을 누볐습니다.
주목할 점은 이들이 비상작전을 수행하듯 2개 조로 나눠 움직였다는 것입니다.
활동 후 모종의 회의까지 열고는 이내 대부도를 무대로 삼아 운동 실력을 겨뤘습니다.
이날 대부도 일대에 나타난 이들은 바로 영림원소프트랩 고객가치실현팀 멤버들입니다.
팀을 이끄는 이지해님은 “혹시 모를 서비스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ATV 야외활동을 2개 조로 나눠서 진행하고, 활동 후에는
서비스 점검회의까지 연 후 저녁 일정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디를 가든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조직.
고객가치실현팀은 영림원의 대들보이자 고객 지킴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