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영림원소프트랩 교육사업부 소식


ERP교육연구회 동계워크숍


ERP교육연구회는 2월 25일~26일 양일간 충남 공주시 반포면에 있는 계룡산 전통 한옥체험마을 솔향에서 동계워크숍을 성황리에 진행하였습니다. 전국 지역별로 산재되어있는 ERP교육연구회 회원과 영림원소프트랩 임직원 등 40여명이 모여,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하며 회원들과 영림원소프트랩 임직원들과 친목 도모와 향후 학교 교육에 따른 영림원소프랩의 ERP에 대한 진지한 토론과 함께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이번에 처음 가입한 신입회원들도 함께 참석하여 영림원소프트랩의 ERP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알찬 교육의 기회도 가졌습니다.
ERP교육연구회는 금년 여름 진행될 청년취업아카데미교육 과정에 강사로 투입될 예정이며, 대학교 정규 수업시간에도 겸임교수로서 영림원소프트랩의 ERP를 전파할 것입니다.



솔향 전통 한옥마을 입구



워크숍현장입구에서 단체사진



교육 및 토론 진행 모습

/>


ERP교육연구회 지역별로 Study 진행


ERP교육연구회는 그 동안 전국 모임만 하였지만. 회원들이 많아지면서 지역별로 Study 그룹을 만들어 영림원소프트랩의 ERP에 대한 깊은 지식을 함께 나누기로 하였습니다.
현재 부산과 대전 지역회원들은 매주 또는 매월 정기적으로 만나 영림원소프트랩의 ERP에 대한 연구와 학습을 하고 있으며, 서울/경기, 대구지역도 Study 그룹을 운영할 계획으로 있습니다.



부산ERP교육연구회 스터디모습



대전ERP교육연구회 스터디모습


SystemEver ERP 교재출간


금년 3월부터 사용될 교재 표지 시안입니다.
현재 막바지 편집 중이며 3월 중순경 4권의 교재가 출간될 예정입니다. 이 교재는 앞으로 대학교에서 강의용과 ERP정보관리사 시험 대비를 위한 교재로 사용될 예정이며 계속해서 수정 보완해갈 계획입니다. 금년 하반기에는 더욱 알차고 좋은 교재로 탄생할 것입니다.




Share your thou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