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컨설턴트 박미선


사람들은 흔히 ERP는 어렵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영림원소프트랩의 SystemEver는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 보시죠.”

ERP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넘어 좀 더 쉽게 ERP를 접할 수 있도록, 영림원소프트랩은 매달 “SystemEver 체험 DAY”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어느 정도 사업이 안정화 되면 운영 효율 향상을 위해 ERP 도입을 고민하게 됩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클라우드 ERP인 SystemEver는 ERP 도입을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해 항상 열려있습니다.

 

everday


SystemEver 체험 DAY 세미나는 크게 3개의 주제 발표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라우드 ERP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발표는 영림원소프트랩의 파트너사인 한국Microsoft 조현보 부장이 클라우드 서비스와 Azure에 대해 발표를 하고, Cloud ERP인 SystemEver의 구조와 사용방법에 대해 영림원소프트랩의 담당자가 소개하였습니다.
특히 3번째 순서인 Mobile ERP 체험 시간은 실제 Mobile ERP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프로세스를 따라 진행하므로 현장에서 Mobile ERP를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Mobile ERP는 세미나가 종료된 이후에도 일주일의 ERP 체험 기간 동안 마음껏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데이터 조회뿐만 아니라 직접 데이터를 입력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체험 기간은 App에서 별도의 승인 과정을 거치면 한 달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지난 달 SystemEver 체험 DAY 세미나는 코엑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클라우드 ERP를 만나기 위해 기꺼이 찾아오시는 분들을 맞아 안내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everday1


세미나실 앞에는 SystemEver ERP 팜플렛, 필기구와 다과가 비치되어 있으며 등록할 때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할 때 Mobile ERP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신 참석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드리는 “모바일 ERP 설치 이벤트”도 진행하였습니다.

 

everday2


세미나 진행 준비 모습입니다. 10여 명의 인원이 모여 3시간 동안 세미나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넓지 않으면서 아늑한 공간을 세미나 장소로 선정하였습니다.

 

everday3


영림원소프트랩에서 발송한 안내문을 읽으시고 많은 분들이 SystemEver 세미나에 참석하셨습니다.
클라우드 ERP에 관심을 가지고 신청해주신 만큼 각 세션 발표마다 열중하시는 모습이었습니다.

 

everday4


2016년, 매월 진행 된 “SystemEver 체험 DAY” 세미나를 통해 많은 분들이 클라우드 서비스와 클라우드 ERP “SystemEver”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SystemEver 체험 DAY” 세미나가 클라우드 ERP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에 대한 인식 확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영림원 소프트랩은 더 좋은 세미나를 통해 클라우드 ERP를 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Comment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