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영림원 Solution Day

2013 영림원 Solution Day!

아침부터 날씨가 흐리더니 결국 비가 내리기 시작…

하지만 비가와도 영림원 Solution Day는 진행 되었고 많은 분들이 와 주셨습니다.

 

오전에는 많은 매체에서 오신 기자분들과 권영범 대표님이 기자 간담회를 하시는 모습입니다.

오전 기자 간담회가 끝나고 시작된 2013 영림원 Solution Day!

 

암전 상태에서 영림원 Solution Day 오프닝 영상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암전 상태에서의 오프닝 영상은 정말 멋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진짜 시작합니다!

저희 영림원 Solution Day에 축사를 맡아주신 이상은 SW공학센터장님.

좋은 말씀으로 영림원 Solution Day를 축하해 주셨습니다.

그 뒤를 이어 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대표님께서 “새로운 변화에 따른 혁신 경영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발표 해 주셨습니다.

권영범 대표님의 발표가 끝난 뒤

모바일 활동 관리 “All in K”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All in K의 발표는 전략마케팅팀 팀장님이신 임승환 팀장님께서 진행 해 주셨습니다.

All in K는 부스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았습니다.

인맥과 일정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앱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습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쉽고 간편하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인맥과 일정을 관리 하는데 매우 편리 합니다.

 

All in K 발표가 끝나고 10분동안 휴식 및 부스 관라이 있었습니다.

K.System Biz Up, All in K, K-Studo, K.System Genuine, K.System BI 총 5개의 부스로 이루어져 있었고,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셨습니다.

부스 관람이 끝난 뒤

전략 성과 달성을 위한 “K.System Biz Up 3.0”  발표가 있었습니다.

K.System Biz Up 3.0은   Biz Up 사업팀 이남원 팀장님이 해주셨습니다.

Biz Up 발표가 끝난 뒤

마지막 세션인 개발 Tool “K-Studio” 발표가 있었습니다.

K-Studio 발표는 강신재 수석 연구원님이 해주셨습니다.

좋은 제품과 훌륭하신 발표자분들의 발표로  영림원 Solution Day는 성황리에 끝이 났습니다.

참석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고생하신 영림원 가족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객분들께 더 좋은, 더 많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Comment

Join the discussion and tell us your opinion.

윤완석reply
2013. 05. 14 at 11:30 오전

개발자 분들, 발표자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러분의 노고에 박수를 짝짝짝!!! 보냅니다.

그리고 영림원 Solution day에 오셨던 많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영림원소프트랩이 발전해가는 모습, 쭉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