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 일프로클럽] 수험생 수능응원 선물 전달 및 장학생 독후감 :)

일프로클럽 운영위원 재무팀 박정현

연일 비가 내리더니 제법 쌀쌀한 기운이 도는 가을이 왔습니다. 가을로 넘어가는 하늘이 유난히 파랗게 느껴집니다

얼굴을 스치는 가을바람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9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학생들에게 응원선물을 전달한 내용 및 일프로클럽에서 진행한 독후감 대회에 대해 공유 드리고자 운영위원을 대표하여 전사 메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먼저, 수능 응원 선물 관련 내용 전달 드리겠습니다.

8월 10일을 기점으로 수능이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도 여전히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학생들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태 주고자,

스타벅스 텀블러와 초콜릿, 그리고 직접 쓴 손 편지를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틈틈이 시간을 내서 편지를 쓰고 선물을 포장하는 일이 쉽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준비한 선물과 편지가 무거운 마음으로 수능을 준비하고 있을 학생들에게

그나마 작은 위로와 격려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를 했던 것 같습니다.

추가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영림원 일프로클럽 임직원에게 모두 공감이 갈 좋을 글귀가 있어 남깁니다.

‘꿈을 품고 뭔가 할 수 있다면 그것을 시작하라!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용기 속에 당신의 천재성과 능력과 기적이 모두 숨어있다.’

영림원 일프로클럽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기를 바라봅니다.

다음으로, 장학생들의 독후감 관련 내용 전달 드립니다.

올해 5월 진행된 장학금 수여식 날 저희는 학생들에게 ‘싱크어게인’이라는 책을 전달했고, 독후감을 작성하는 과제를 내주었습니다.

공부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학생들은 정말 열심히 독후감을 작성해주었습니다.

그 중 운영위원들의 투표로 선정된 우수작 두 편을 공유해드립니다.

일프로클럽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학생들의 버팀목이 되어주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또 따뜻한 내용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영림원 일프로클럽 운영위원 일동

Share your thou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