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교육사업부에서는 영림원의 차세대 먹거리로 새로 개발된 Cloud ERP “Genius” 프로그램과 NCS기준에 적합한 교재를 출간하여,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영림원에서는 그동안 고객기업이 경영을 더 잘할 수 있도록 개발부터 유지보수까지 책임을 다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현재 고객기업과 학교에서 영림원의 프로그램을 배우고 익힌, 전문인력의 양성과 수급을 요구하는 곳이 많습니다. 이에 따라 금년부터 전문인력을 키우기 위한 교육에도 전념을 다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영림원의 프로그램을 배우고 익혀 현업에서 근무하는데 어려움이 없는 학생들이 많이 배출된다면, 영림원의 고객기업에도 영림원의 알림과 함께 매출확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는 인덕대학교와 한남대학교, 한국교통대, 광운대등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년 하반기부터는 원광대, 경남대, 목포대, 순천향대, 건양대, 부산과기대등 각 지역별로 산학협력을 체결한 대학교에서도 정규수업시간에 모듈별 교육이 진행될 계획입니다. 점진적으로는 학생들의 취업에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우리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실무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Comments

comments